캐리어 서포터즈

■ CS(Carrier Supporters)란?

   110년을 이어온 냉동/공조 산업의 선두기업 캐리어에어컨이 입소문 마케팅을 활용한 ‘캐리어 서포터즈’ 제도를 시작합니다.

   ‘캐리어 서포터즈’는 캐리어에어컨 제품을 지인에게 소개하는 것 만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마케팅 제도입니다.
   캐리어 서포터즈는 구매잠재고객의 정보를 특판팀으로 전달하는 중재자 역할만을 담당합니다.
   이후부터는 캐리어 전문판매원이 직접 상담 및 판매를 전담합니다.

   캐리어 서포터즈는 해당 잠재고객이 최종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계약금액의 2%를 수수료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이 체결되지 않았을 때에도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받습니다.
   캐리어에어컨을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모집대상 : 판매정보 제공 가능자 (오텍캐리어 임직원 제외)

2. 모집인원 : 00명

3. 정보 제공수수료 지급기준
    - 계약 체결시 : 매출금액의 2% 수수료 지급(VAT 별도 기준)
    - 계약 미체결시 : 1,500원/건 (모바일 음료 상품권 지급)

4. CS 가입 및 정보 제공 입력 방법
    - CS 가입 : 하단 회원가입 버튼 클릭 -> 본인인증
    - 정보제공 : CS 로그인-> 정보 입력 -> 마케팅 정보 활용 동의

※ 담당 판매원 및 수수료 정보는 개별 통보 예정임.
    관련문의 : 박범규 사원 (02-3416-4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