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Beta
패밀리 멤버십
FAQ
좌우로 밀어보세요.
  • 제품 관련 난방이 약한 경우   

    번호: 25

    1. 온도설정은 바로 되어 있습니까?

    - 현재 온도 보다 2도 이상 높게 설정해 주세요

    2. 더운 공기가 실외로 빠져나가고있지 않습니까?

    - 열어둔 창문을 닫거나 더운 공기가새어 나가는 틈을 막아 주십시오.

    3. 제품 주위에 장애물은 없습니까?

    - 장애물의 위치를 옮겨 주십시오

    4. 필터에 먼지등이 끼어 더러워져 있지 않습니까?

    - 필터를 떼어내어 세척한 후 다시 끼워주십시오.

    5. 집의 단열상태는 양호합니까?

    - 아파트는 단열이 양호하나 한옥은 구조적 으로 단열이 미흡합니다

    6. 제품의 사용평수가 사용 장소의 평수에 비해 작지는 않습니까?

    - 적절한 평수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십시오

  • 1. 실외기로 난방을 하는 제품은 초기 난방시에 온도를 높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2. 제품 동작시 바로 바람이 나오지 않으며 5~10분정도 예열후 서서히 바람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 가동 중 제상 모드가 되면 실외기기의 온도하락으로 실외기를 역방향으로 돌려 실외기의 열교환기를 녹인 후 재가동이 됩니다. 제상의 횟수는 외부 온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 특히 눈이 많이 내린후에는 제상이 더 자주 나타날 수 있으니 보조 난방과 같이 사용하시면 더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제품 관련 난방이 안되는 경우   

    번호: 23

    1. 벽걸이형은 리모컨 상에 운전선택 또는 M 버튼을 눌러 "해"모양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스탠드형은 리모컨이나 제품의 운전선택 버튼을 눌러 난방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2. 온도 설정 - 설정 온도를 실내 온도보다 높게(2도 이상)설정해 하셨습니까?

    3. 난방 설정시 실내기 내부(연소로,열교환기,히터)가 예열된 후 바람이 토출됩니다. 난방으로 가동하신지 시간이 얼마나 지났습니까? (10~15분 정도의 예열 후 정상 가동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4.인버터 타입(홈멀티,벽걸이 &스텐드 인버터,DMX)의 실외기로 난방이 운전되는 제품은 실외의 온도가 영하 15도 이하이면 제품은 작동 하지 않습니다.

  • ▶ 전원 파워코드 연결 및 물탱크 분리 후 재 조립 시 압축기 보호를 위한 “3분 지연 기능”으로 3분 경과 후 압축기와 팬이 가동합니다.


    ▶ 3분 지연기능 동작시 LED 표시는 정상 점등됩니다.

  • ▶ 제습기는 가정용 냉장고 처럼 냉각을 할 때는 내부에 조립되어 있는 “압축기”가 운전을 합니다.

    압축기가 운전을 할 때 발생되는 “웅”하는 소리로 정상적인 동작 소리 입니다.


    ▶ 제습기 바닥에 고무패드를 깔아 놓으시면 소음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 제습기 이동후 초기에는 내부 부품이 안착되지 않아 소음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시간이 경과후 내부부품이 안착되면서 소음이 감소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서비스 신청

※ 고객센터(콜센터)는 평일 AM 9:00~ PM 06:00 까지 운영되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 온라인 A/S 신청

    온라인을 통한 A/S 신청 시 캐리어 전 제품 모두 신청가능합니다.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에어컨, 공기청정기,제습기,음식물처리기, 세탁기, 서큘레이터 등 가전제품

    1588 - 8866
  • 캐리어 냉장 고객센터

    냉장고, 냉동고, 와인셀러 등 냉장제품

    1588 - 7100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캐치 세척서비스
간편 상담 신청

원하시는 시간대와 정보를 적어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청자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0/300)

상담 요청시간

선택한 상품

간편상담을 위해서는 아래 정보 항목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해당 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미 동의시 상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수집항목 이용목적 보유기간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용자 식별 서비스 이행을 위한 연락, 서비스 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 5년

캐치 세척서비스
신청 완료 안내

님의
세척서비스 간편 상담 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

세척신청
상담 요청시간
※ 캐리어 전문 매니저가 고객님께 딱 맞는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간편 렌탈상담 신청

원하시는 시간대와 정보를 적어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청자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0/300)

상담 요청시간

간편상담을 위해서는 아래 정보 항목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해당 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미 동의시 상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수집항목 이용목적 보유기간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용자 식별 서비스 이행을 위한 연락, 서비스 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 5년

간편 렌탈상담 보기

신청자 이름
송*수

연락처
010-24**-87**

문의사항
(0/300)
벽걸이 설치까지 마무리 해주시는건지 궁금합니다. 설치는 최대한 빨리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주세요.

상담 요청시간
오전 09:00 ~ 12:00

계약기간
60개월 (의무사용기간 할인혜택 적용)

케어서비스
포함

혜택 적용금액
12,600원
60개월 할인
240,000
렌탈 총액 (면제적용 시)
1,0740,000
일시불 가격
990,000
※ 예상 납부 금액은 실제 납부 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간편 렌탈상담
신청 완료 안내

뉴버드(newbird) 님의
간편 렌탈상담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

렌탈신청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RCSV-A095RV
계약기간 60개월
상담 요청시간 점심 (12:00 ~ 13:00)
※ 캐리어 전문 매니저가 고객님께 딱 맞는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간편 렌탈상담 수정

원하시는 시간대와 정보를 적어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청자 이름
송*수

연락처
010-24**-87**

문의사항
(0/300)

상담 요청시간

계약기간

케어서비스

혜택 적용금액
12,600원
60개월 할인
240,000
렌탈 총액 (면제적용 시)
1,0740,000
일시불 가격
990,000
※ 예상 납부 금액은 실제 납부 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0 CL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오텍캐리어(주) 대표 : 강성희, 정필경
사업자등록번호 : 410-81-08964
통신판매업신고 : 2014-광주광산-0215(사업자정보확인),
구매안전서비스(KCP)
서울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Two IFC, 11층
광주공장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산단3번로 55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